-
메탈슬러그 중간과정 4 - backgroundCode/Winapi 2020. 7. 1. 00:36
플레이어 캐릭터의 Idle 상태 움직이게 하기.
define.h PlayNormal.cpp 플레이어 캐릭터가 메세지 for문을 돌 때 마다 Animation() 실행하면서 움직임을 반복.
Object.cpp < 이미지 출력 순서 >
1. 이미지를 담을 HDC 생성.
2. 이미지를 담을 HBITMAP 생성.
3. OLDBITMAP 생성.
4. HBITMAP 에 CreateCompatibleBitmap() 함수로 이미지를 이미지를 로드시킬 hdc 지정
5. HBITMAP 에 LoadBitmap() 함수로 비트맵 로드시키기
6. OLDBITMAP 에 SelectObject() 함수로 bitmap 교체시키기
7. TransparentBlt() 함수로 이미지 출력하기
8. SelectObject() 함수로 원래 Bitmap으로 바꿔주기
9. HDC와 HBITMAP delete 하기
'Code > Winap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탈슬러그 중간과정 6 - background (0) 2020.07.17 메탈슬러그 중간과정 5 - background (0) 2020.07.07 메탈슬러그 중간과정 3 - background (0) 2020.06.21 메탈슬러그 중간과정 2 - background (0) 2020.06.03 메탈슬러그 중간과정 1 - background (0) 2020.06.01